커리 51득점




괴랄한 타이밍의 첫 3점 (1개)










스텝백 3점 (2개)









오픈이면 여지없죠 (3개)










지보다 큰 선수 3명 달고 득점 (4개)











비하인드 드리블 후 스탭백 3점 (5개)












.........................











훼이크 후 3점 (6개)











포스트업 거의 안하는데 간만에 나와서 ㅋㅋㅋㅋㅋㅋ










오픈이면 여지없죠 (7개)











넘어지면서 3점 (8개)











가까운것보다 먼게 좋은듯 (9개)











레인보우 3점 (10개)











초장거리 3점 (11개)













조던 세리머니 따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32분 뛰고 51득점 (4쿼터 아예 안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북마크

인스타 언팔러들

순경 사료